공지사항
원주공항 광고물(벽면광고) 운영자 선정(재공고)
작성자
협회 사무처
작성일
2023-01-26 16:39
조회
658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입찰방식 : 공개경쟁입찰(전자입찰), 최고가낙찰제
나. 입찰대상
(1) 대상 시설
대상시설 | 위 치 | 면적(㎡) | 광고형태 | 수용가능 연 간최소임대료 |
부착물 광고 | 여객터미널 1층 출발대합실 | 10㎡ | 플렉스칼라(벽면광고) | 3,444,000원 |
다. 임대기간 및 임대료 산정
(1) 임대기간 : 4년
2. 입찰 참가자격 및 제한
가. 입찰참가자격 : 입찰참가 마감 전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로서, 입찰공고일 현재 「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진흥에 관한 법률」 제11조 제1항에 따라 ‘옥외광고업’을 등록한 업체
3. 입찰일정
구 분 |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참가등록 | 개 찰 |
일 시 | ‘23. 1. 20(금) 16:00 ~‘23. 01. 30(월) 16:00 | ‘23. 01. 31(화) 10:00 |
장 소 | - 입찰등록 : 한국공항공사 원주공항 관리동 2층 사무실 - 전자입찰서 제출 : 한국자산관리공사 | 입찰담당자 PC |
※ 자세한 입찰공고내용은 회원전용방 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협회 사무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