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디지털 옥외광고물 및 미디어큐브 콘텐츠 운영 용역
1.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
용역기간 | 착수일로부터 ~ 2023. 12. 31. | ||
용 역 비 (기초금액) | 금60,000,000원 (부가가치세 포함) |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| 2023. 1. 18.(수) 10:00 |
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| 2023. 1. 20.(금) 10:00 | 개 찰 일 시 | 2023. 1. 20.(금) 11:00 |
개찰장소 | 세종특별자치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| 낙찰 하한율 | 88% |
2.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
가.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추고,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세종특별자치시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두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.
1)「산업디자인진흥법」제9조에 따라 산업디자인전문회사[멀티미디어디자인분야(업종코드: 4443)]를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.
2)「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」제11조에 따라 옥외광고사업(업종코드: 2604)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.
3)「중소기업기본법」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「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합니다.
※ 소기업 ·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 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(http:www.smpp.go.kr)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.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. (낙찰자결정에서 제외함)
※ 자세한 입찰공고내용은 회원전용방 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협회 사무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