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명동역지하도상가 광고 사용권자 선정

작성자
협회 사무처
작성일
2023-01-09 10:44
조회
478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. 사용허가 재산의 표시 : 명동역지하도상가 광고 총 38(176.1) (*위치도 별첨1 참조)

상 가 명

종 류

규 격(m)

수 량

총 면 적()

명동역 지하도상가

38

176.1

벽면광고

0.7 × 1.0

20

14.00

1.5 × 2.0

4

12.00

1.9 × 1.4

1

2.66

2.0 × 3.0

1

6.00

2.7 × 1.7

3

13.77

2.8 × 1.2

3

10.08

출구조명

1.2 × 0.9

1

1.08

1.5 × 0.9

1

1.35

0.9 × 1.2

1

1.08

1.0 × 1.1

1

1.10

1.7 × 1.1

1

1.87

랩핑광고

111.11

1

111.11

. 예정가격 : 금팔천사백이십삼만팔천팔백사십사원( 84,238,844)

예정가격은 1년간 사용료로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.

다. 허가기간 : 허가일로부터 5

. 입 찰 일 정

전자입찰서 제출 및

입찰보증금 납부기간

입찰집행(개찰) 일시

개찰장소

계약체결

2023.01.09.() 10~

2023.01.13.() 16

2023.01.16.() 10

서울시설공단 입찰집행관 PC

낙찰 후~ 10

입찰공고 및 첨부된 행정재산 사용허가조건, 위치도 등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 

2. 입찰참가 자격

. 직접 사용 할 자로 우리 공단에서 제시한 입찰조건 및 허가조건을 수락한 자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,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 등본에 광고업또는 광고대행업으로 등록되어 있으며,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11조에 의거하여 옥외광고사업을 등록한 자

 

자세한 입찰공고내용은 회원전용방 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협회 사무처